[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개그맨 김수용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 의욕을 활활 불태운다. 오늘(25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오윤아, 김수용, 아이린, 하승진이 출연하는 '인체 탐험 거인의 세계'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수용이 달라진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평소와는 다른 그의 모습에 모두 "얼굴이 밝아졌어요!"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고. 이어 그는 어색한 리액션으로 네티즌의 놀림감이 됐다고 털어놔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185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김수용은 키와 얽힌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학창 시절 키가 커서 들어갈 수 없었던 곳이 있다고. 과연 그곳이 어디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큰 키와 더불어 김수용의 트레이드마크는 단연 '다크서클'. 그러나 그의 딸이 다크서클을 보고 큰 근심에 빠져있다고. 이어 그는 뜻밖의 부전여전 에피소드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김수용은 중고등학생에게 거짓말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최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강연을 했다는 그는 강연 주제와 전혀 다른 본인의 모습에 양심의 가책을 느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김수용은 샘 오취리에게도 거짓말했다고 고백한다. 그가 장난으로 건넨 말을 샘 오취리가 아직도 믿고 있다고. 정작 본인은 진지한 농담일 뿐이었다며 해명해 폭소를 자아냈다. 아이린 역시 그의 진지한 농담에 깜빡 속았다고 폭로해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김수용.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