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자연스럽게'에서 '동화부부' 유동근X전인화 커플의 30여년 전 '말릴 수 없는 사랑'의 시작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 8회에서는 유동근 전인화 부부가 후배이자 이웃인 김종민, 조병규와 함께 '워니미니 하우스'의 바에서 반전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연극 무대에서 '호동왕자와 낙랑공주'로 처음 만난 선후배 사이였던 유동근과 전인화는 방송에서도 'TV소설-산유화' 등으로 호흡을 맞췄다. 유동근은 당시 전인화와의 관계에 대해 "사귀느라 만난 사이가 아니었다. 집에도 자주 오가고, 통화도 자주 했지만 손도 한 번 안 잡은 사이였다"고 돌아봤다.

전인화 역시 "스물 한두 살 때 만났는데, 나한테 정말 혹독하게 연기 지도를 했었다. 그리고 연기 같이 할 때는 정말 1도 그런 마음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런데 어느 날 유동근은 전인화에게 종종 하던 전화 연락을 끊었다. 이 이야기를 들은 김종민과 조병규는 "치밀한 전략이 아니셨냐"며 웃었지만, 이유는 다른 데 있었다. 그 이유를 들은 김종민, 조병규는 단번에 숙연해졌다.

전인화는 "어느 날, 늘 주고 받던 전화가 딱 끊어졌다. 당시에는 휴대폰도 없던 시절이라…너무 이상했다"고 회상했다. 결국 유동근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 궁금했던 '적극녀' 전인화는 그의 집에 직접 찾아오는 용기를 발휘했다. 이후 유동근도 깜짝 놀란, 전인화의 저돌적인 액션은 두 사람의 '말릴 수 없는 사랑'의 시작점이 됐다. 유동근과 전인화가 직접 밝히는 '풀 러브스토리'는 MBN '자연스럽게' 8회에서 공개된다.

'자연스럽게'는 구례 현천마을의 빈 집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으로,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출연 중이다.

전인화 유동근 등 ./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