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경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인천)에서는 8월 12일~26일까지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8월 29일부터 12주간의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평생교육원 프로그램은 총 6개 과정, 84개 강좌로 운영된다.

어학과정(영어회화, 일본어회화), 예술교양과정(서양화, 도예, 한국화, 통기타, 오카리나, 한국무용 등), 자격과정(독서지도사, 심리상담사2급 등), 골프교실, 졸업논문대체과정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모집하고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지역사회주민들(일반 성인과 대학생 포함)로 하여금 다양한 문화․예술․체육교육 프로그램과 취미활동 및 전문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가을학기부터는 현대서각, 소묘에서 연필화까지 등을 개설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경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기수별(3개월 단위)로 연간 운영을 한다. 기수별 40여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600여명의 수강생들이 참여하면서 지역의 평생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또한 평생교육원생 총장배 골프대회,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 등 원생들을 위한 친목 및 교육행사 등을 운영하고 있다. 

수강신청은 8월 26일(월)까지 방문신청(인문사회관 103호), 전화접수 그리고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