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명 대상.. 당일 선착순 참여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동작구청이 17일 '2020학년 대입정보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행사는 동작구청, eduTV, BOGO Media의 공동 주최로 실시하며 수험생과 학부모 4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노량진 소재 CTS 아트홀에서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일정이다. 대입전략과 과목별 공부법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사전신청 없이 현장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입시정보와 국어 수학 한국사 등 과목별 공부법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입시정보는 이금수 대진대 입학사정관 실장이 패널로 참가해 설명한다. 과목별 공부법 진행강사는 국어 김유동 성덕고 진학부장, 수학 이창주 아샘수학연구소 소장, 한국사 최경석 대원고 3학년 부장, 영어 레이나 EBS 강사다. 

동작구청은 12월까지 관내 거주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일대일 진로진학 상담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동작구청 교육정책과 관계자는 "일대일 진로진학 상담 프로그램은 현재 9월 정기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신청은 동작구청 홈페이지 참여소통란 ‘수시프로그램’ 게시판을 들어가면 접수가 가능하다“며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학진학을 돕기 위해 대입과 관련된 설명회와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동작구청이 17일 '2020학년 대입정보 설명회'를 실시한다. 행사는 동작구청, eduTV, BOGO Media의 공동 주최로 실시하며, 수험생과 학부모 400명을 대상으로 노량진 소재 CTS 아트홀에서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대입전략과 과목별 공부법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사전신청 없이 현장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사진=eduTV 홈페이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