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여명 대상.. 선착순 입장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송파구청이 20일 '2020학년 대입 수시 성공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설명회는 수험생과 학부모 1000여명을 대상으로, 정신여고 김마리아회관 대강당에서 오후5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진행된다. 행사는 수시전형의 전반적인 설명과 전형별 안내와 지원전략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별도 사전신청 없는 당일 선착순 입장이다.

행사는 2020수시 지원전략과 사례위주의 강의를 제공한다. 패널로는 서울교육청 대학진학지도 지원단 소속의 김창묵 경신고 진학부장, 윤상형 영동고 진로진학부장, 안광복 중동고 입학홍보부장이 참여한다. 설명회는 김창묵 교사가 학생부교과와 논술 전형에 대한 지원 전략을 설명한 이후, 윤상형 교사가 학종에 대한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광복 교사는 효과적인 고3 생활 안내와 함께 자소서 작성법 특강을 진행한다.

금미경 교육협력과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최근 다양하고 복잡해진 대입 전형을 꼼꼼하게 분석하고 효율적인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기관,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학부모와 수험생이 빠르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파구청이 20일 2020수시 설명회 '2020학년 대입 수시 성공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설명회는 수험생과 학부모 1000여명을 대상으로, 정신여고 김마리아회관 대강당에서 오후5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진행된다. /사진=송파구청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