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컨설팅 병행.. 20분씩 최대96명까지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동대문 진학상담센터에서 24일 2020학년 수시 대비 지원전략 설명회와 1대1 입시컨설팅을 실시한다. 설명회는 오후2시부터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된다.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컨설팅은 오후1시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설명회 신청은 동대문 진학상담센터 홈페이지를 통한다. 입시컨설팅은 현장에서 번호표를 배부받는 순서대로 가능하다.

설명회는 1,2부로 나눠 운영한다. 1부에서는 백승한 동대문 진학상담센터장이 주요대학 2019학년 수시 입결을 집중 분석한다. 2020대입을 치르는 수험생의 성적대별 지원전략도 소개한다. 2부는 이만기 유웨이 교육평가연구소장이 2020수시 대학별고사 준비방법과 수시지원의 핵심을 요약해 전달한다. 1대1입시컨설팅도 설명회와 동시에 진행된다. 최대96명까지 1인당 20분씩 실시할 예정이다. 오후12시부터 현장에서 번호표를 받는대로 상담이 이뤄진다.

특시 입시컨설팅은 진학지도 경험이 풍부한 서울진학지도협의회 교사들이 직접 상담에 나서는 만큼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동대문 진학상담센터 관계자는 "상담 가능한 최대 인원이 제한된 데다 현장에서만 상담신청을 받기 때문에 학생과 학부모들은 먼저 번호표를 배부받는 것이 유리하다"며 "참석자 전원에게 2020학년 수시 지원 정보표, 6월 모평 실채점 배치 참고표, 수시 지원전략 자료집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동대문 진학상담센터에서 24일 2020학년 수시 대비 지원전략 설명회와 1대1 입시컨설팅을 실시한다. 설명회는 오후2시부터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된다.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컨설팅은 오후1시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동대문 진학상담센터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