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8/30~9/6,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 8/31~9/1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전북교육청이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 2020수시 대면 진학상담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상담실은 전주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 등 6개지역에서 실시하며 평일에는 오후3시부터 10시, 주말에는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한다. 전주지역은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나머지 5개지역은 31일과 내달 1일 양일간 실시한다. 신청방법은 전주는 방문접수만 받고, 다른 지역은 지역별 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실시한다. 정읍지역은 학교별 신청, 군산과 김제지역에서는 당일접수도 가능하다.

지역별 상담실 위치와 신청 방법은 ▲전주 전북교육청 7층 대입진학지도지원실(방문접수) ▲군산 군산교육지원청 영재센터교육원(홈페이지 사전예약/당일접수) ▲익산 익산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홈페이지 사전예약) ▲정읍 정읍교육지원청 2층 Wee센(홈페이지 사전예약/학교별 신청) ▲남원 남원교육지원청 2층 대회의실(홈페이지 사전예약) ▲김제 김제교육지원청 2층 Wee센터(홈페이지 사전예약/당일접수)다. 군산과 김제는 당일접수가 가능하지만 홈페이지 사전예약자를 우선으로 상담한다.

전북교육청 관계자는 “학생부 수능모평 전국연합학력평가 등의 성적자료를 지참하셔야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며 “일정과 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 등 5개지역은 31일과 내달 1일 양일간 운영하고 지역마다 신청방식이 달라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  각 지원청에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면 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