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대구교육청은 운암고등학교(교장 김동호)가 7월 17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강릉시 뉴그랜드볼링경기장에서 열린 ‘제34회 대통령기 전국볼링대회’에서 27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운암고 볼링부(감독 이재용, 코치 김영언)는 개인전 금메달(3학년 구동우), 5인조 금메달(3학년 구동우, 정승민, 권도형, 박기현, 김준혁, 2학년 배규빈), 개인 종합 은메달(3학년 구동우), 동메달(3학년 김준혁)을 획득해 고등부 종합우승을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3학년 구동우 학생은 개인종합에서는 총점 4,756점(평균 198.2점)으로 아쉽게 은메달을 차지했지만 남고부 개인전에서 총점 1,303점(평균 217.2점)으로 금메달을 차지했다. 5인조 경기에서 구동우, 배규빈, 정승민, 권도형, 김준혁, 박기현 학생은 팀을 이루어 총점 5,804점으로 2위인 경남 합포고(총점 5,720점)를 84점 차로 제치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운암고 김동호 교장은 “이번 전국볼링대회에서의 쾌거는 감독, 코치, 선수들이 모두 혼연일체가 되어 휴일도 없이 땀 흘려 연습한 결과이다. 학생들과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들의 노력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볼링부가 더욱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대구교육청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