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2~16일 실시.. '학생/부모 모두 참석'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경남교육청이 도내 고3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 자소서 컨설팅을 실시한다. 고3 수험생과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64명을 모집한다. 행사는 내달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15일을 제외하고 총4회 실시한다. 신청은 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1일 10시부터 선착순 마감한다.

행사 일정은 내달 12일 13일 14일 16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다. 모든 상담은 경남교육청 제2청사 2층 경남대입정보센터 상담실에서 실시한다. 상담은 경남대입정보센터 교사가 진행하며 학생당 30분간 자소서를 컨설팅한다. 학생/부모가 함께 참여해야 하고 1인당 1회만 신청할 수 있어 신청 날짜와 시간을 유의해야 한다.

사전신청을 해야 컨설팅이 가능하다. 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 행사(프로그램) 신청란을 클릭해 신청한다. 신청기간은 내달 1일 오전10시부터며 64명 선착순 마감한다. 경남교육청 관계자는 “경남대입정보센터 회원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미리 하는 것이 사전신청 시 도움될 것”이라며 “여름방학은 고3 수험생에게 자소서를 준비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다. 학종과 같은 대입전형에 필수인 자소서를 상담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