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내달 2일, 춘천 내달 3일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EBS가 8월 2020학년 입시설명회를 청주와 춘천에서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서울권 대학/교육기관 입시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지방 학생들에게 충분한 대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다. 청주는 내달 2일 충북대 개신문화회관에서, 춘천은 내달 3일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실시한다. 두 일정 모두 오후2시부터 시작한다.

설명회에선 2020수시 전형의 이해와 지원전략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주요내용은 2020맞춤형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전략과 자소서/면접 전략, 2020대학 입시 전망, 2020수시 대비 맞춤형 성공 전략으로 구성된다. 청주 설명회 출연진은 이석록 한국외대 선임입학사정관이다. 춘천은 김성길 연수여고 진로진학부장이 진행한다.

관계자는 "2020 맞춤 대입 분석과 성공 지원 전략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인 만큼, 당장 입시를 앞둔 수험생/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며 "당일 참여가 어려운 수험생/학부모들을 위해 행사 후 10일 이내 각 설명회 영상도 EBSi 홈페이지에 공개할 계획이다. EBSi 홈페이지에서 입시/학습정보 카테고리를 선택, EBS입시설명회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EBS가 8월 2020학년 입시설명회를 청주와 춘천에서 실시한다.청주는 내달 2일 충북 청주 서원구 소재 충북대 개신문화회관에서, 춘천은 내달 3일 강원 춘천 효자동 소재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오후2시에 실시한다. /사진=EBS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