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취업 취업뉴스
휴가철 경력 채용 활발.. 한화건설/호반건설/쌍용건설/고려개발 등
  • 신승희 기자
  • 승인 2019.07.15 11:13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휴가철인 7월과 8월은 채용비수기에 해당하지만, 이 시기에 맞춰 경력자를 충원하려는 기업들이 의외로 많다. 현직자들도 면접 일정을 맞추기 유리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여름 휴가철은 이직의 '골든타임'으로 불린다. 15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한화건설, 호반건설, 쌍용건설, 고려개발 등이 경력 인재 찾기에 나섰다. 

◆ 한화건설이 해외(이라크)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품질관리)이며 21일까지 회사 채용 사이트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 경력 4년 이상 ▲대졸 이상 ▲토목 전공자 및 영어 가능자 우대 등이다. 

◆ 호반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안전, 보건, AS, 토목 등이며 31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 ▲보건분야 신입 지원 가능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 등이다. 

◆ 쌍용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안전, 국내건축, 해외건축, 장애인채용전형 등이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장애인전형] 관련 경력 해당자이며, 장애등급 보유자 등이다. 

◆ 고려개발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수주견적), 토목(건축토목) 등이며 21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교 해당 전공분야 기졸업자 ▲해당분야 경력보유자 ▲[건축] 물량산출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우대 ▲[토목] 토목기사 자격 보유자 등이다. 

◆ 이랜드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현장소장, 건축, 공무, 전기, 견적, VE, 해외직소싱, 건축설계 등이며 23일까지 이랜드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신승희 기자  pablo@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승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