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9일부터 2일간..'예약자만 1대1상담'유의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한양대가 2020 수시상담카페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수시상담카페’는 한대 입학사정관들이 수험생/학부모들에게 일대일 입학상담을 제공하는 행사로 8월9일과 10일 양일간 한대 서울캠 HIT 1층 양민용 커리어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상담예약은 8월5일 오후3시부터 한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한다. 

상담예약은 일자/시간별 선착순 접수 마감한다. 9일 상담예약 가능인원은 총240명이다. 오후1시부터 4시까지 시간별 60명으로 구분된다. 10일은 총400명의 상담이 진행된다.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시간별 60명이며, 오후12시만 40명이다. 예약자에 한해서만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보다 구체적인 접수방법에 대한 안내는 30일 입학처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양대 입학처 관계자는 "수시상담카페는 7년째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일방적인 입학설명회 방식이 아닌 개별상담방식으로 수험생/학부모들을 만나는 자리"라며 "일대일 상담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선 참석 전, 지원하고자 하는 학과/전형을 선택해 전반적인 얼개를 짜둔 상태로 접근하는 것이 필요하다. 자신의 점수로 어느 학과에 지원이 가능하겠냐는 질문보다는, 특정 학과를 선택해 입결의 추이라든가 수시이월 가능성 추가모집가능성 등을 구체적으로 묻는 것이 훨씬 효율적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양대가 2020 수시상담카페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수시상담카페’는 일대일 입학상담을 제공하는 행사로 8월9일과 10일 양일간 한대 서울캠 HIT 1층 양민용 커리어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사진=한양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