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10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주택금융공사, 대구시사회서비스원, KAC공항서비스, 경남테크노파크, 대한해운, 한국생명과학연구원, 육군본부가 채용 중이다. 

주택금융공사가 채용형인턴, 시간선택제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행정(경영/경제) △전산이며 채용형인턴 53명, 시간선택제 5명 총 58명을 채용한다. 학력/연령/성별 등 별도의 제한은 없으나 전형별/분야별/지역별 지원자격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건강검진 및 신원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KAC공항서비스가 행정 및 현장인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행정 △산업안전 △보건관리 △기계 △조류퇴치 △순환버스 △토목 △조경 △주차 △안내 △토목조경건축 △교통질서 △통신 △탑승교유지보수 △전기 △미화 등이다. 연령 및 성별 제한은 없으며 분야별 경력/자격/어학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적성/인성)-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15일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대구시사회서비스원이 직원을 모집한다. 본부(연구직), 사업단(계약직), 직영시설 직원(정규직) 채용건으로 모집분야는 △정책개발연구 △자립생활 코디네이터 △사회복지직 △조리원 △사무국장 △상담요원 △정신건강 전문요원 △보육전문 요원이다. 공고일 기준으로 대구광역시에 주소지를 갖고 있거나 주소지를 두었던 기간이 총 3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학력경력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23일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가 기간제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정보산업진흥본부A 기간제전임연구원(4급, 1명) △정보산업진흥본부B 기간제연구원(5급, 2명) 총 3명이다. 학사학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계약형태는 계약일부터 1년간 유기계약하나 업무성과에 따라 연장가능 하다. 원서는 23일까지 방문/우편/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대한해운이 Tanker 운항직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대리, 과장급 채용건으로 Crude Tanker 또는 Product Tanker 운항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인성검사-최종면접(임원/실무진 대면 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결정하며, 채용 예정일은 8월 1일(목)이다. 지원자는 당사 양식에 따라 입사지원서 및 경력기술서를 작성해 16일까지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2019-2차 정규직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연구직 △기술직(행정/연구) △행정직 △기능직(연구) 이며, 분야별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모집절차 및 일정도 다소 상이하며 채용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23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장교 단기 간부사관을 모집한다. 의무 복무 기간은 3년으로 임관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본부가 제시하는 신분/계급, 연령, 학력 요건을 갖춘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1차 평가(필기평가-지휘추천서 및 근무평가서 제출)-2차 평가(신체검사/체력검정/면접평가/신원조사)를 통해 12월27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8월16일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