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글로벌 평화 리더'를 꿈꾸다!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한신대는 25일 학내 장공관 1318회의실에서 학생홍보대사 한우리 16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행사에는 연규홍 한신대 총장, 신광철 교무처장, 대외협력전략팀 팀장 및 담당, 한우리 15/16기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기수들의 1년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한우리를 위촉하는 위촉식 및 오리엔테이션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위촉장을 받은 한우리 16기 학생은 총 10명으로 3.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합격했으며 활동기간은 내년 6월까지 1년간이다. 특별히 이번 한우리 16기는 웹디자인 및 사진촬영 전문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SNS 활동 전문가 등 최신 미디어 트렌드에 특화된 학생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연규홍 한신대 총장은 격려사에서 "1년 동안 학교 홍보를 위해 노력해온 15기들 모두 수고 많았고, 16기도 새로운 한신을 위해 더욱 더 힘써주기를 바란다"라며 "민족, 민주 한신을 넘어 평화의 시대를 바라보며 세계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홍보대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광철 교무처장은 "월드스타 BTS가 세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였듯이, 한우리가 한신대의 컬러인 보랏빛으로 한반도와 세계를 빛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우리 15기 윤현우 단장은 "책임감을 가지고 마지막까지 행사, 홍보활동에 참여를 해주길 바라며, 타 홍보 사례를 벤치마킹해 한우리만의 색깔을 찾으려고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우리는 수시/정시 입시설명회 등의 입학 홍보 활동,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온라인 홍보 활동, 대내외 행사 안내, 중/고교생 캠퍼스 투어 진행 및 각종 홍보물 모델 촬영 등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사진=한신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