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근로복지공단 대전지역본부가 공무직근로자를 내달 4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근로자정보입력원 1명이다. 담당업무는 고용/산재보험 근로자 가입정보 관리업무다. 채용 후 3개월간 수습기간을 통해 근무평정을 통해 채용여부를 결정한다. 월 보수는 19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대전 서구 둔산2동 근로복지공단 대전지역본부다.

지원자격은 전산업무 수행이 가능한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인사규정 제14조에 저촉되지 않는 자, 공단 인사규정 제14조의 규정에 저촉되지 않는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만 60세 미만인 자다.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차상위 계층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대전지역본부 경영복지부로 내달 4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7월5일이다. 면접은 7월8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임용예정일은 7월15일이다.

근로복지공단은 산업재해근로자의 치료와 근로자의 복지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고용노동부 산하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이다. 본사는 울산 중구 교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