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농특위(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가 전문임기제공무원을 내달 1일까지 모집한다.

직무군(임용예정 직급)은 수산양식업 정책(전문임기제 나급)이다. 채용 후 농어촌분과위원회 관련 안건 조정, 농어촌분과위원회 안건 관련 관계부처 협의, 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공익적 기능실현을 위한 중장기 정책방향 수립, 농어촌분과위원회 소집통보, 회의진행, 결과 정리 등을 담당하게 된다. 근무예정부서는 광화문 소재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 사무국 농어촌정책팀이다. 채용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021년 7월까지다.

응시자격은 △경력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6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9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6급 이상 또는 6급 이상에 상당하는 공무원으로서 2년 이상 임용예정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학위 ▲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학위를 취득한 사람 ▲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2년 이상 해당 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4년 이상 해당 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전형일정은 ▲응시원서 접수(26일~7월1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장소 공고(7월4일) ▲면접시험(7월11일) ▲최종합격자 발표(7월19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 사무국 채용담당 앞으로 내달 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대통령 직속 농특위는 농어업/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방향을 협의하고 대통령 자문에 응하기 위채 4월25일 출범했다.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에 위치하고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