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은 전국 고등학생의 기말고사 대비를 돕기 위해 족보닷컴 기출문제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등학교 1학기 기말고사 시즌인 7월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1학기 기말고사는 고1, 고2뿐 아니라 대입을 준비하는 고3 수험생에게도 내신 성적을 관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에 그 중요성이 높다.

이에 대성마이맥은 효율적인 기말고사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족보닷컴 쿠폰 100%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성마이맥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족보닷컴 기출문제 5회 다운로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족보닷컴 사이트에서 인증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족보닷컴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내신 문제를 단원별로 학습할 수 있는 ‘단원별 문제’, 틀리기 쉬운 문제만을 선별하여 구성한 ‘최다오답 문제’, 문제해결력과 응용력을 키우기 위한 변별력 높은 ‘고난도 문제’ 등 다양한 기출문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선착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