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방위사업청이 기술심사과장을 18일까지 모집한다.

채용직위 및 채용직급은 방위사업청 국방기술보호국 기술심사과장, 일반직 공무원 서기관 또는 기술서기관이다. 채용 후 방위산업물자 수출입 등의 전문판정 및 심사, 방위산업물자 및 국방과학기술 등의 수출허가/승인, 군용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수출입에 관한 허가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4급(연구관/지도관 포함) 또는 이에 상응하는 경력직공무원, 5급 공무원으로서 승진소요최저연수(4년)이상인 자 또는 이에 상응하는 자, 연구사 또는 지도사로서 승진소요최저연수(5년) 이상인 자, 4급(연구관/지도관 포함)직위에 상응하는 지방자치단체 또는 지방교육행정기관의 직위에 근무하고 있는 지방공무원, 해당 직위 직무수행과 관련된 경력, 실적, 학력 등 소지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방위사업청 조직인사담당관실 공무원인사팀 앞으로 18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방위사업청은 방위력 개선사업, 군수품 조달 및 방위산업 육성 사업 등을 총괄하는 중앙행정기관이다.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정부과천청사 3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