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여성가족부(이하 여가부)가 전문임기제(나급) 공무원을 21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예정 부서는 정부서울청사 소재 여성가족부 대변인실이다. 채용분야 및 채용등급은 디지털소통 콘텐츠 기획/메시지 개발(작가), 전문임기제 나급이다. 채용 후 디지털 홍보콘텐츠 기획/발굴, 콘텐츠 시나리오 스크립트 작성, 디지털 소통 채널 운영 기획, 홍보콘텐츠 성과 분석 등을 담당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021년 3월31일까지다.

응시자격은 △경력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6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9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6급 이상 또는 6급 이상에 상당하는 공무원으로서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학위 ▲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학위를 취득한 사람 ▲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2년 이상 해당 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4년 이상 해당 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채용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7월10일) ▲면접(7월19일) ▲최종합격자 발표(8월7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서원서 및 제출서류를 여성가족부 운영지원과 채용 담당자 앞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여가부는 여성/가족 및 청소년 정책을 총괄하는 중앙행정기관이다. 서울 종로구 세종로 정부서울청사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