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이 전문연구원(식품)을 17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북 오송 소재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이다. 채용분야는 식품(잔류물질)이다. 채용구분은 전문연구원 다급이다. 채용 후 식품 중 그린시험법 도입 등 시험법 개선 및 실험실 표준화 연구 수행, 식품공전 중 농약시험법 개발 및 검증, 식품 공전 중 일반성분 시험법 개발 및 검증, 농약 긴급 위해정보 관련 신속시험법 개발, 구매 시약 및 초자에 대한 최종 입고 및 검사 지원 등을 담당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2월말까지다. 보수는 월 206만원 수준이다.

응시자격은 채용예정 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 취득자, 채용예정 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2년 이상 당해분야의 경력‧연구실적이 있는 자, 채용예정 분야와 관련된 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3년 이상 당해분야의 경력‧연구실적이 있는 자, 기타 위 각호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다.

채용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18일) ▲면접(19일) ▲최종합격자 발표(20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서원서 및 제출서류를 식약처 우수인재채용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17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2로 오송보건의료행정타운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