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영문에디터(공무직 근로자)를 19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이다. 근무부서는 국제협력담당관실이다. 채용직종은 공무직 근로자(영문에디터)다. 채용 후 장/차관 대외 회의/면담 등 부 대내외 통/번역 및 준비, 회의 및 보도자료 번역, 영문 홈페이지 관리 등 영문 관련 업무, 사업관리, 행정업무 등 기타 업무 지원 등을 담당하게 된다. 보수는 월 270만원 수준이다. 응시자격은 국내/외 영어 통·번역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영어권 국가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다.

채용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7월1일) ▲면접(7월8일) ▲최종합격자 발표(7월10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서원서 및 제출서류를 대전 서구 청사로 정부대전청사 1동 중기부 운영지원과 인사팀 채용담당자 앞으로 17일부터 19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중기부는 중소기업 정책의 기획/종합, 중소기업의 보호/육성, 창업/벤처기업의 지원, 대/중소기업 간 협력 및 소상공인에 대한 보호/지원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는 중앙행정기관이다. 2017년 중소기업청을 개편해 발족했다.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