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는 오늘 6월 13일(목) 오전 10시 성결대 대학본부 재림관 8층 회의실에서㈜엔에스쇼핑(대표이사 총괄사장 도상철)과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을 위한 친선 교류 △인재 양성을 위한 현장 실습 및 인턴십 기회 제공 △현장에서 요구되는 직무 능력에 대한 교육 운영 협의 및 자문 △기타 상호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제반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성결대 연극영화학부 2명의 학생이 이번 여름방학 일정 동안 인턴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성결대 윤동철 총장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을 사명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 국가와 발전에 공헌하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명문기업과 협약을 체결하여 현장실습, 인턴십 등 취업지원인프라 구축 및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 연계 등 인적자원 교류가 앞으로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에스쇼핑은 TV홈쇼핑, T-커머스, 인터넷쇼핑, 카탈로그쇼핑, 글로벌비즈니스, 엔바이콘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엔바이콘을통해 외식사업영역에까지 진출하고 있다.

사진=성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