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아시아문화원이 아시아문화연구소장을 21일까지 모집한다.

담당직무는 아시아문화연구소 업무총괄로 문화콘텐츠연구/아카이브 및 라이브러리파크 기획 및 운영 업무다. 지원자격은 아시아문화원 인사규정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며 다음의 자격요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다.

자격요건은 ▲박사학위 취득 후 채용 예정 분야 11년 이상 경력자 ▲석사학위 취득 후 채용 예정 분야 16년 이상 경력자 ▲학사학위 취득 후 채용 예정 분야 18년 이상 경력자 ▲전문학사학위 취득 후 채용 예정 분야 20년 이상 경력자 ▲채용 예정 분야 22년 이상 경력자 ▲2급 정학예사 자격 취득 후 5년 이상 경력자 ▲대학 부교수 이상 경력자 ▲전문자격 취득 후 11년 이상 경력자 ▲국가공무원 5급 직급에서 5년 이상 경력자다.

계약기간은 채용일부터 2년간이다. 이후 업무평가결과에 따라 계약기간을 1년 연장할 수 있다. 근무지는 광주 동구 관산동 아시아문화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이메일로 2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내달 1일이다. 면접은 내달 4일에 실시한다. 상세일정 및 결과는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아시아문화원은 아시아 문화 관련 사업을 하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2015년 설립됐다. 광주 동구 관산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