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대구보훈병원이 업무지원직을 17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간호실 업무지원직, 무기계약직 1명이다. 담당직무는 외래보조로 외래 및 병동 환경정리 업무, 보조업무 수행이다. 응시자격은 공단 인사규정 제18조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만 60세 미만인 자다. 해당 직무 근무경력자, 교대근무 가능자는 우대한다.

무기계약직으로 3개월간 수습기간이 적용된다. 이후 근무성적평정 결과에 따라 채용 여부를 결정한다. 월 보수는 18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대구 달서구 도원동 대구보훈병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우대사항 관련 서류(해당자)를 대구보훈병원 또는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인성검사는 22일에 실시한다. 면접은 26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임용예정일은 내달 1일이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국가유공자와 유가족 및 중상이자에 대한 의학적/정신적 재활도모를 위해 설립된 국가보훈처 산하기관이다. 대구보훈병원은 대구 달서구 도원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