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지사가 기간제근로자를 14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워터코디 운영관리, 1명이다. 담당업무는 워터코디 및 워터닥터 인력 관리, 수돗물 안심서비스 장비 점검 및 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로 관련업무 1년 이상 경험자, 관련업무 자격증 소지자, 채용예정일부터 현업근무 가능한 자, 고등학교 졸업이상 학력 소지자로서 관련업무 자격증 소지자다.

관련 자격증은 △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워드프로세서1급 △산업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2급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기사 ▲정보처리기사 ▲컴퓨터활용능력1급이며 위 자격증만 관련업무 자격증으로 인정한다.

근무기간은 24부터 12월31일까지다. 시간당 보수는 1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충북 충주시 목행.용탄동 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지사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등 합격결정과 관련 있는 증빙서류를 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사업단 보상부 또는 이메일로 14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19일에 실시한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수자원을 종합적으로 개발, 관리해 생활용수 등의 공급하고 수질을 개선함으로써 국민 생활의 향상과 공공복리의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공기업이다. 본사는 대전 대덕구 연축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