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직원(계약직)을 19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연구지원 및 행정지원 분야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및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등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채용분야 해당자 및 분야별 해당 근무지에서 근무 가능한 자, 전공무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여성과학기술인은 우대한다.

계약기간은 내달 1일부터 내년 6월30일까지다. 직급 및 보수는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별정직활용요령에 따른다. 근무지는 인천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대학 및 대학원 전학년 성정증명서 및 제출서류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9일까지 제출 및 지원해야 한다. 이후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은 중소기업을 위한 생산기술 개발 및 지원을 위해 설립된 정부출연 연구기관으로 미래창조과학부 소속이다. KITECH로 약칭한다. 본원(청정생산시스템연구소)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기로리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