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글로벌인재교육원 청년인턴을 27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글로벌인재교육원 영프로페셔널(청년인턴) 2명이다. 주요업무는 ODA 사업 시행 지원, 각종 지역행사 및 SNS 운영관리 등이다. 응시자격은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자, 토익 730점 이상인 자, 활동기간(7개월) 동안 전일 근무 가능한 자, KOICA 인턴 경험이 없는 자다. 어학능력 우수자, 대외활동 경험자, 취업지원대상자, SNS 콘텐츠 기획 및 활용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활동기간은 내달 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다. 월 보수는 175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강원 영월군 주천면 도천리 한국국제협력단 글로벌인재교육원이다. 대우조건으로 출퇴근이 어려운 경우 직원 숙소를 제공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를 KOICA 홈페이지를 통해 27일까지 작성 및 접수해야 한다. 면접은 21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상세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한국군제협력단은 대외 무상 협력 사업을 주관하는 외교부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이다. 본부는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시흥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