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대구문화재단이 직원을 1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문화행정 4명이다. 담당업무는 문화예술창작활동 지원, 국내/외 문화예술 교류사업, 시설관리 및 운영, 문화교육/연구활성화, 문화복지 서비스 확충, 문화예술사업 기획 및 일반행정 등이다.

응시자격은 임용예정 직무내용과 관련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또는 동등 이상의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하는 자, 20세 이상 정년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대구문화재단 인사규정 등에 의거 결격사유 중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다.

임용예정일은 내달 8일이다. 보수수준은 대구문화재단 보수규정을 따르며 능력 및 경력 등을 감안해 조정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대구 중구 대봉동 대구문화재단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대구문화재단 기획경영팀으로 1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3일이다. 필기시험은 21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상세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대구문화재단은 시민의 문화 활동과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 문화예술진흥 정책을 개발하기 위해 대구시가 출연한 재단법인이다. 대구 중구 대봉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