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KAIST가 KAIST클리닉 피부과 전문의를 9월30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시간제 피부과 전문의, 1명이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피부과 전문의 자격증 소지자다. 취업지원대상자는 우대한다.

임용기간은 임용일부터 1년간이다. 이후 근무평가를 통해 1년 단위로 임용연장할 예정이다. 근무형태는 시간제로 주 16~24시간 근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를 이메일로 9월3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기간 내 초빙완료 시 조기마감될 수 있다. 이후 상세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KAIST(한국과학기술원)는 1971년 한국과학원(KAIS)로 설립되었다. 이후 ▲한국과학기술원(KAIST) 설립 및 KIST와 통합 ▲한국과학기술대학(KIT) 설립 및 학사과정 신설 ▲한국과학기술대학과 통합 ▲2009년 한국과학영재학교 통합 ▲2009년 한국정보통신학원(한국정보통신대학교) 통합했다. KAIST클리닉은 KAIST 산하 조직으로 카이스트 학생, 교직원 및 가족 등 교내 구성원의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2010년 개원했다. 본교는 대전 유성구 어은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