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일 실시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인하대가 2020학년 대전지역 고3/학부모 대상 학종 안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6월6일 대전컨벤션센터(DCC) 1층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신청은 29일까지 입학처 홈페이지 배너를 통한다. 고3학생 100명, 학부모 70명 대상이다.

학생 대상 학생부종합전형 워크숍은 101호에서 오전10시부터 오후4시30분까지의 일정이다. 자기소개서/면접 특강과 자소서 작성연습, 재학생 사례발표, 모의면접 시연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학부모 대상 진로진학 아카데미는 103호에서 오전10시부터 오후12시까지 진행한다. 2020대입전형 안내와 자소서 특강(학부모가 지도하는 자녀의 자소서) 등이 진행된다. 

인하대 입학처 관계자는 "학종에 실질적 준비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의 경우 수용인원 마감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신청이 확정된 학생/학부모님들께는 추후 안내문자가 발송된다"라며 "학생들은 당일 학생부를 지참할 시 자소서 작성 연습 시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인하대 학종에 관심있는 고3/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바란다"고 설명했다. 

인하대가 2020학년 대전지역 고3/학부모 대상 학종 안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인하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