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고양시정연구원이 위촉연구원을 3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 부서 및 모집 분야는 시민정책연구부, 시민안전/재난관리 관련 분야다. 담당업무는 해당분야 연구과제 수행 및 연구지원 등이다. 응시자격은 ▲해당 분야 석사학위 소지자 또는 원장이 동등한 자격이나 능력이 있다고 인정하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거주지/성별/응시연령 제한 없으나 60세를 초과하지 않은 자다.

계약기간은 채용시부터 6개월간이다. 근무평가를 통해 6개월 연장이 가능하다. 보수는 월 23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고양시정연구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졸업증명서 및 자격/경력 증명서(해당자) 사본을 이메일로 3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경력증명서의 경우 징계여부를 필히 기재해야 한다. 면접은 31일에 실시한다. 임용 예정일은 내달 3일이다.

고양시정연구원은 고양시 시정발전에 관한 중장기계획의 수립 및 주요 정책에 대한 조사·연구 등을 담당하기 위해 설립된 고양시청 산하 출연연구기관이다. 위치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