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경제인문사회연구회가 청년인턴을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일반행정 분야, 청년인턴 2명이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적합한 자, 최근 5년 내 다른 공공기관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된 사실이 적발되어 채용이 취소된 사실이 없는 자, 청년고용촉진특별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청년(만 34세 이하),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졸업예정자 포함)인 자다.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저소득층, 지역인재는 우대한다.

계약기간은 채용일부터 최대 11개월간이다. 학력별 일 보수는 ▲고졸: 7만원 ▲학사급: 7만5000원 ▲석사급: 8만원 ▲박사급: 9만원이다. 근무지는 세종시 반곡동 세종국책연구단지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경력/경험기술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경제인문사회연구부 총무인사부로 내달 7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이후 상세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채용예정일은 7월 말이다.

경제인문사회연구회는 경제/인문사회분야의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지원/육성하고 관리함으로써 국가의 연구사업정책의 지원 및 지식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된 정부출연연구기관이다. 국무총리 산하의 기타공공기관이다. 세종시 반곡동 세종국책연구단지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