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나노종합기술원이 직원(기간제)을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부서 및 인원은 ▲나노바이오개발팀 바이오칩 설계&제작 1명 ▲나노구조개발팀 고감도중력계센서 기술개발 1명이다. 공통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공통 우대사항으로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여성과학기술인이 있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 구성동 나노종합기술원이다.

분야별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은 ▲나노바이오개발팀: 이공계열 전문학사 졸업 이상인 자며 3DMAX/SolidWorks/CAD 경력, 바이오칩 디바이스제작 경력자는 우대 ▲나노구조개발팀: 이공계열(물리/화학/재료공학/화학공학/전자공학/나노관련학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며 마이크로-나노 계층구조 제작 및 반도체 공정경험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 및 업적기술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자격증 사본(해당자), 우대사항 증빙서류(해당자)를 이메일로 내달 7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6월12일에서 18일 사이에 실시한다.

나노종합기술원은 나노기술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과학기술원 부설 기술원이다. 대전 유성구 구성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