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대전국토청(대전지방국토관리청)이 공무직근로자(청소원)를 31일까지 모집한다.

채용직종은 공무직근로자(청소원)이다. 채용 후 대전국토청 청사 내/외부 청소, 재활용 분리수거, 화단 제초 등을 담당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7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보수는 월 180만원 수준이다.

응시자격은 만18세 이상인 자로 국가공무원법 제74조(정년)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담당업무를 수행할 수 있을 정도의 지식 및 체력을 갖춘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청소업무 실무경력이 1년 이상인 자는 우대한다.

전형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6월5일) ▲면접(6월10일) ▲최종 합격자 발표(6월13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대전 동구 계족로 대전지방국토관리청 운영지원과 채용담당자 앞으로 27일부터 3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대전국토청은 대전과 충남도 지역 일반국도, 국가 하천의 개수/관리를 담당하는 국토교통부 소속기관이다. 대전 동구 계족로(용전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