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장석주)의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은 5월 15일 저녁 7시 공자학원에서 김재열 세계여행스토리텔러를 초청, 제4기 과정에 참여한 60여명의 원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김재열 강사는 ‘여행에서 얻은 창조적 영감’이라는 주제의 특강에서 세계 및 국내여행지의 역사문화 인문예술이야기를 입체적, 감성적으로 만나보는 인포메이션과 엔터테인먼트가 조합을 이룬 왑스(Web+ Audio+ Audio+ Story) 공감 개념을 설명했다.

CHAMP과정은 한국, 중국의 석학과 전문가들의 오프라인 강좌, 중국연수 등으로 구성되고, 오는 11월 27일까지 진행된다.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장석주)과 공자학원(원장 이정림)이 공동개설하고 주광주중국총영사관이 후원하는 호남대학교 CHAMP과정(China advanced management Program)은 G2로 부상한 중국을 바로 알기 위해 중국의 역사, 문화,정치, 경제, 사회, 외교, 언어 등에 관한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호남대학교 총장 수료증 수여와 공자학원 중국어 회화 과정 수강 등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사진=호남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