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수자원공사가 글로벌협력처 단기계약근로자를 22일까지 모집한다.

채용직무 및 인원은 자료 번역 및 국외기관 협력업무 1명이다. 수행업무는 제2차 아시아 국제 물주간(AIWW) 등 각종 국제 물 컨퍼런스 개최 및 참여 지원이다. 자격기준은 한국수자원공사 관리규정상 아래 각호에 해당사항이 없는 자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다. 국제업무 경력 1년 이상인 자, 해외거주 이력 1년 이상인 자는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내달부터 12월까지다. 근무형태는 주 5일, 하루 8시간 근무다. 근무지는 대전 대덕구 연축동 한국수자원공사 본사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어학시험 성적표 또는 증명서를 한국수자원공사 글로벌협력부 또는 이메일로 22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이후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수자원을 종합적으로 개발, 관리해 생활용수 등의 공급하고 수질을 개선함으로써 국민 생활의 향상과 공공복리의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공기업이다. 본사는 대전 대덕구 연축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