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이 청년인턴을 29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R&D관리 등 업무지원, 10명이다. 자격기준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의무를 기피한 사실이 없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인 자다. 취업자 및 취업이 결정된 자, 채용시점 이전 평가원 청년인턴 경험자는 채용대상에서 제외한다.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 정부권장정책 해당자, 비수도권 지역인재, 이전지역 인재는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임용일부터 6개월간이다. 월 보수는 18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온라인접수처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29일까지 작성 및 지원해야 한다. 면접은 내달 11일 실시한다. 최종합격자 결과는 6월14일 개별 통보한다.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은 농림식품 연구개발 및 기술혁신을 주도하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의 준정부기관이다. 2009년 농림수산식품기술기획평가원으로 설립되어, 2017년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으로 개명했다.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