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이 직원(기간제)을 16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고용분야(계약직 특3급) 1명, 집합교육(계약직 3급) 2명이다. 담당업무는 ▲고용: 고용분야 교육과정 운영 및 지원 등 ▲집합교육: 청소년고용노동교육 및 맞춤(위탁)교육 운영 및 지원 등이다. 지원자격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직원인사규정 제14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학력무관하며 OA활용 능력을 갖춘 자다. 교육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교육 훈련기관(교육운영) 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채용기간은 ▲고용: 21일부터 11월20일 ▲집합교육: 21일부터 12월20일까지다. 월 보수는 207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고용노동연수원이다. 집합교육 분야의 경우 외부 연수기관 출장이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를 이메일로 1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이후 상세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최종합격자는 주민등록등본, 최종학력 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자), 자격증 사본(해당자)을 추가 제출해야 한다.

코리아텍은 직업훈련과 기술교육인력 양성을 위해 노동부에서 설립하고 전액 정부출연에 의해 운영되는 직업훈련선도대학이다. 고용노동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 지정되어 있다. 본교인 제1캠퍼스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가전리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