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 기간제 근로자를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부서 및 인원은 영상분석평가팀 1명이다. 주요업무는 동물모델을 활용한 신약 유효성 평가, 바이오이미징 활용 동물모델 평가 등이다. 응시자격은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법령 및 정관에 따라 해임된 날로부터 3년이 경과한 자, 병역법에 의한 병역을 기피한 사실이 없는 자, 신체검사 결과 직무를 감당하기에 적격한 것으로 판정된 자, 학사학위 이상 또는 경력이 그에 준하는 자다. 동물실험 유경험자, 국책과제 수행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계약기간은 6월1일부터 내년 5월31일까지다. 연봉은 288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청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연제리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 동의서, 응시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경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 자격증 또는 면허증 사본(해당자), 국가유공 및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 장애인증명서(해당자)를 이메일로 내달 1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5월16일 예정이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은 신약 및 첨단의료기기를 개발할 수 있는 핵심인프라를 구축해 의료연구개발의 활성화 및 연구성과의 제품화를 촉진하기 위해 설립된 재단법인이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