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이 초빙연구원을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연구과제명 및 채용인원은 2020 도쿄올림픽 대비 배드민턴 선수의 서비스 입스(service yips) 극복을 위한 심리 지원, 1명이다. 담당업무는 문헌고찰, 자료수집 및 분석, 보고서 작성 등이다. 

지원자격은 공단 인사규정 제20조(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않는 자, 채용일 즉시 근무 가능한 자, 육학(스포츠심리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관련 분야 연구 및 교육 경력자(2년 이상), 질적연구 자료 수집, 분석, 집필 가능자다. 국가유공자/장애인/저소득층은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채용일부터 내년 1월까지다. 근무형태는 주 3~5일 근무로 근무일은 향후 협의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 노원구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및 충북 진천군 진천선수촌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이메일로 내달 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5월10일이다. 면접시 최종학위증명서와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최종합격자 결과는 5월10일 개별 통보한다.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은 생활체육 진흥, 체육전문인력 양성과 스포츠산업육성을 지원하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산하기관이며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