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입시를 위한 교내 입시설명회 열어.. 우수인재 모집 총력 다짐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호남대는 24일 4호관 소강당에서 전체 교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학년도 입시를 위한 교내 입시설명회'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20학년도 입학전형 및 입시홍보 주요 사항 안내와 입시역량강화 우수학과의 사례발표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우수인재 모집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박상철 호남대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6만여 명의 학령인구 감소가 예상되는 등 향후 2~3년간 어려운 입시 여건이 예상되긴 하지만 위기를 기회로 만든다는 비상한 각오로 전교직원이 힘을 모아 우수인재 모집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설명회에 앞서 올해 입시실적이 우수한 물리치료학과, 입시역량강화 우수학과인 문화산업경영학과와 언어치료학과에는 표창이 수여됐다. 또 BUM 교원 위촉장 수여와 함께 2019학년도 학과 평가 시행 계획 및 교원업적평가 규정 개정안을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박상철 호남대 총장이 24일 4호관 소강당에서 전체 교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입시설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호남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