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호남대는 사회융합대학원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이 24일 인사이드차이나 김만기 대표를 초청해 제4기 과정에 참여한 60여 명의 원생들을 대상으로 공자학원에서 특강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김만기 강사는 ‘세계를 향해 혁신하는 중국기업’을 주제로 한 특강에서 세계를 향해 혁신 혁신하고 있는 중국기업의 현황을 살펴보고 우리기업의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11월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CHAMP과정은 한국과 중국의 석학과 전문가들의 오프라인 강좌와 중국연수 등으로 구성됐다.

호남대 사회융합대학원과 공자학원이 공동개설하고 주광주중국총영사관이 후원하는 호남대 CHAMP과정(China advanced management Program)은 G2로 부상한 중국을 바로 알기 위해 중국의 역사, 문화, 정치, 경제, 사회, 외교, 언어 등에 관한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호남대 총장 수료증 수여와 공자학원 중국어 회화 과정 수강 등의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호남대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상담은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호남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