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경 기자] <10년연속 수석 배출 기록 ‘입시학원 유일’>

대성학원은 1위 재수종합학원 명성이 견고하다. 매년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및 의대 치대 한의대 수의대 등 최상위권 대학 진학에서 높은 진학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실시한 2019학년 불수능 여파에서도 전 과목 수능만점자를 2명 배출하며 ‘10년연속 전국수석 배출’이라는 경이적인 결과를 기록했다. 대성학원의 대입결과는 화려하다. 관계자는 “2019학년의 경우 서울대 206명, 고려대와 연세대 840명, 의치한수 1301명, 서강대 성균관대 중앙대 등 상위권대학 2478명, KAIST 경찰대학 사관학교 교대에 281명이 합격했다”고 전한다. 대성학원은 특히 의예과 정시에서 단연 독보적인 성과다. 2017학년 2018학년의 서울대 의예과 정시 정원의 절반이 대성학원을 통해 합격할 정도다.

수험생 사이에서 대성학원은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에 이은 ‘강대(강남대성학원과 대학교의 합성어), 가군(서울대) 나군(고려대 연세대) 다군에 이은 ‘라군’이라는 얘기까지 돌 정도다. 그만큼 입학이 까다롭고 경쟁률이 치열하다는 얘기다. 관계자는 “대성학원은 수능시험에 최적화한 국내 1타 강사진과 콘텐츠, 학습환경을 보유하고 있고, 변화하는 대입전형에 맞춰 ‘강대 모의고사’ 신설 등 더욱 진화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매년 배출되는 수능 만점자들이 인정한 명강사진이 직강한다”며 “전국의 우수한 학생들이 모이기에 상호경쟁을 통한 열정적인 면학분위기가 조성된다”고 말한다.

<강남대성, 서울대 및 의대에 도전하는 반수생 모집>

강남대성학원이 2020학년 서울대 및 의대에 도전하는 반수생을 위한 ‘강남대성 6월 야간서울대/의대반’(이하 강대6야)을 모집한다. 강남대성학원의 ‘강대6야’는 서울대 및 의대를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 반수생에게 특화된 대입 반수반이다. 까다로운 강남대성 학생들의 강의평가와 매년 배출되는 수능 만점자들이 인정한 명강사진이 직강하여, 실력과 과목별 모든 노하우를 전수한다.

파트별 전문가들의 유기적 관리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른바 G.P.S CARE(Great Place to Study)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재수생 전문 원장과 의대/SKY 전문 교무실장, 수시/정시 전문 상담과장, 면학 분위기와 생활지도를 책임지는 생활지도 과장은 물론 과목별 전문가이자 생활, 성적을 통합 관리하는 담임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유기적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적극 돕는다”고 설명했다.

‘강남대성 6월 야간서울대/의대반’은 6월24일 개강하며, 5월13일부터 강남대성학원에서 접수할 예정이다. 모집설명회는 5월26일에 실시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