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취업 취업뉴스
건축도시공간연구소, 연구원(정규직) 채용.. 접수 내달 9일까지
  • 강태연 기자
  • 승인 2019.04.19 14:27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건축도시공간연구소가 연구원(정규직)을 내달 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건축연구단 4명, 지역재생연구단 1명, 공간문화연구단 2명이다. 담당업무는 ▲건축연구단: 공공건축 지원, 건축서비스산업 육성 ▲지역재생연구단: 국토 경관관리체계 구축 및 운영 ▲공간문화연구단: 한옥정책 및 산업화 연구/조사, 건축자산 기반 지역특성화 정책 업무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 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최근 5년이내 공공기관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되어 채용이 취소된 사실이 없는 자, 법률에 의하여 공민권이 정지 또는 박탈되지 아니한 자, 남자일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영어성적 소지자(TOEFL: IBT 85점/CBT: 233점 이상, TOEIC: 730점 이상, TEPS: 610점 이상), 석사학위 소지자다. 전환가이드라인 발표시점(2017년 7월20일)에 연구소 위촉직으로 재직한 자는 학사학위 소지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건축연구단 분야에 한해 건축설계 실무경험자와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임용조건은 임용후 2년(신규임용계약 1년/신규임용연장계약 1년)간 신규채용자 재임용평정규칙에 의거하여 재임용여부를 검토한다. 근무성적/연구수행능력 등이 미흡하다고 평가된 경우 재임용하지 않는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인성검사, 논문발표 및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건축도시공간연구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9일까지 지원해야 한다. 필기시험은 5월22일 실시할 예정이다. 결과 및 이후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건축도시공간연구소는 건축분야의 전반적인 지식체계의 외연 확대, 새로운 건축정책 및 운영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설립된 국무조정실 산하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소속 국토연구원의 부설 연구기관이다. 세종시 어진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강태연 기자  kangty@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