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보고서 무료 제공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현대자동차가 2019 상용사업본부 신입을 상시 채용 중에 있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이달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사용사업본부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지원서를 접수한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올해 10대 그룹 중 처음으로 대규모 공개채용을 없애고 수시채용으로 인사 채용 방식을 바꾼 바 있다. 적시적소 채용을 골자로 선발 직무에 대해 구체적인 업무 정보와 필요 역량을 제시하고 이에 최적화된 인재를 연중 상시 선발하는 직무 중심으로 채용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 현대자동차 상시채용의 모집 부문은 전략지원으로 ▲상품전략 ▲해외영업 등 2개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및 석사 이하 기졸업자로 최종합격 후 올해 7월 내 회사에서 지정한 입사일에 입사할 수 있어야 한다. 모집분야 모두 전공은 무관하며 올해 5월 기준 최근 3년 내에 SPA, TOEIC Speaking, OPIC, TEPS Speaking 중 취득 영어회화 성적을 보유한 자라야 한다.

잡코리아는 신입공채 페이지 내 기업분석 서비스를 통해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보고서를 제공 중에 있다. 잡코리아 기업분석은 ▲채용분석/기업정보 ▲최신 트렌드 분석 ▲제무제표/사업보고서 ▲고객/자사/경쟁사 ▲TOWS 분석 ▲합격자소서 분석 ▲합격자 분석 등 총 7개의 기업분석 보고서를 통해 현대자동차 입사지원 준비를 돕는다.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보고서는 잡코리아 웹사이트 및 잡코리아앱 신입공채 페이지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