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청소년 학습 시리즈, 문학, 인문 등을 펴내는 종합 출판사 자음과모음이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북클럽 ‘자모 북타임’ 1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자모 북타임’ 1기는 6개월간 회비 5만 원을 내면 도서 4권이 포함된 웰컴 세트와 학부모에게 특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웰컴 세트로 제공되는 것은 청소년 도서 및 학습 시리즈 4권, 멤버십 카드, 북타임 독서기록장, 독서나무 스티커 세트, 학년별 북 큐레이션 포스터(과학) 등이다. 자모 북타임은 자녀와 읽을 좋은 책을 골라 읽고 기록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함께한다는 취지의 학부모 북클럽이다. 특히 1기 회원에게 제공되는 학년별 북 큐레이션 포스터는 초3~중3 과학의 학년별 2015개정 교과과정과 핵심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교과과정에 꼭 필요한 책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밖에도 적립금 1만 원(도서 구입 가능)과 월간 북타임스(교육&북 큐레이션 뉴스레터), 책을 읽고 대화하는 오프라인 북타임(2회, 다과 제공), 자모 문화살롱(영화/연극 등 단체 관람 후 티타임), VR 엑스포 입장권, 가족사진 촬영권 등(자녀와의 데이트 지원)을 제공한다.

자음과모음의 학부모 북클럽은 초3~중3 자녀에게 꼭 필요한 책을 골라주고 싶은 학부모와 서울 지역 오프라인 북타임 및 이벤트에 참석가능한 학부모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자모몰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상품을 결제하면 된다.

또한 북클럽 오픈 기념으로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1일까지 자모몰에 기대평 댓글을 남긴 회원을 대상으로 총 15명을 뽑아 '파리 시크릿' 컬러링북과 파블 색연필(24색) 패키지 또는 '왜 고려는 팔만대장경을 만들었을까?' 도서 1권과 해인사성보박물관 입장권(1인 2매)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23일 자모몰을 통해 발표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