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가 19일 오후 4시에 원주캠퍼스 정의관 350호에서 언론계 주요인사들을 초청해 ‘2019 명사초청 특강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따.

이번 특강은 ▲동아일보 정성희 미디어연구소장의 “신문 읽기 – 성공의 비밀” ▲매일경제신문 손현덕 대표이사의 “4차 산업혁명 제대로 알기” ▲조선일보 김철중 의학전문기자 논설위원의 “고령사회와 디지털 헬스케어, 디지털 실버 프로젝트”등 총 3회의 강의와 함께 토크쇼 형태의 질의응답시간 또한 가질 예정이다. 

연세대학교 윤영철 원주부총장은 “우리대학 재학생 뿐 아니라 지역 청년들도 참여 가능한 이번 특강을 통해 언론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이해와 더불어 현실적인 진로 설계, 취업준비를 포함한 구직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학일자리센터 2년차 사업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은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는 1·2년차에도 재학생과 지역 청년들을 위한 명사초청특강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역 내 청년들을 위한 취업지원 인프라를 구축해 정부의 주요 청년일자리정책과 취업역량강화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