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장성군이 지방임기제공무원(학예연구)을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예정부서는 문화관광과다. 임용직급은 학예연구사(8급상당)다. 채용분야는 학예연구분야다. 채용 후 장성의 역사/고고 등에 관한 자료 수집/조사/연구, 문화재 지정 및 문화재보호구역 지정, 문화재 현상변경 및 매장 문화재 지표․발굴조사 관련 인허가, 국가/도 지정 문화재 활용프로그램 운영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다음 자격기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격을 갖춘 자다. 자격기준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1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2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9급 또는 9급상당이상의 공무원으로 1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근무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년간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5월8일) ▲면접(5월14일) ▲최종합격자 발표(5월16일)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장성군청 총무과로 5월1일부터 5월3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장성군청은 전남 장성군의 행정 및 민원 등의 업무를 총괄하는 기관으로 전남 장성군 장성읍 영천리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