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호남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한의진)는 4월 15일 상하관 5층 강의실(4503)에서 3, 4학년 재학생 60여명을 대상으로 호주워킹홀리데이 특강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특강은 항공서비스학과와 산학 협력을 맺은 호주멜버른 소재 프랜차이즈기업 Innoveil Gami의 정재우 대표가 진행했는데, 정대표는 호주 해외 인턴십에 관심 있는 재학생 10명을 대상으로 직접 면접을 실시한데 이어, 4학년 2학기에 호주 해외 인턴십 계획이 있는 재학생 4명과 간담회를 갖고 해외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항공서비스학과는 Innoveil Gami와 2018년 산학 협약 체결 이후 올해 3월부터 재학생 1명은 해외취업을, 재학생 2명은 호주 현지에서 서비스인턴십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호주에서 서비스인턴십을 진행중인 김민호(4학년)학생은 “처음에는 해외에서 일해야 한다는 부담감과 긴장감이 컸지만 생각 보다 빨리 적응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인턴십을 하면서 현지 손님을 자주 접하며 영어 실력이 많이 늘었다. 하루하루 성장해 나가는 내 모습을 보면서 자부심과 자신감이 생긴다.”고 말했다.

특강 /사진=호남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