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대구시교육연수원이 교육공무직원을 19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구 달서구 당산로 대구시교육연수원 연수부다. 채용분야는 교육공무직원(교육지원업무실무원)이다. 채용기간은 5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채용 후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연수부 유초중 연수운영 업무 지원 및 보조,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연수부실 및 연수자료실, 강의실 관리, 기타 연수원장이 지정한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이상자, 모집 공고일 현재 국내에 주민등록이 등재된 자로서 국가공무원법제33조, 국가공무원법  제10조의 3, 교육공무원임용령 제11조의 4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23일) ▲면접(24일) ▲최종합격자 발표(25일) 순이다. 지원자는 지원서 및 제출서류를 대구 달서구 당산로 대구광역시교육연수원 연수부 앞으로 19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대구시교육연수원은 대구교육청 소속 공무원의 직무수행 능력을 배양하고 학생들의 글로벌 문화체험 및 각종 외국어 교육을 위하여 대구시교육청 산하에 설치된 직속기관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